-
[TV영상] 죽고사는 문제 '안보', 먹고사는 문제 '경제'카테고리 없음 2021. 9. 1. 09:46
-박찬주 대통령 선거예비후보-
-15일간의 행보 '이모저모'-
-김은자 수석대변인 발표-
[스타트뉴스=김대섭 기자]
https://tv.naver.com/v/22195501안녕하십니까? 제20대 대통령 예비후보이신 박찬주 前육군대장 수석대변인 김은자입니다.
이렇게 박찬주 예비 후보님의 수석대변인을 맡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박찬주 예비 후보는 2021년 8월 17일 국민의힘 당사를 방문하여 제20대 대통령 예비후보로 등록하였습니다.
후보님은 군출신 유일한 후보로서 튼튼한 국가관의 안보관, 가치관을 탑재하고 평생 군사 조직관리를 통하여 리더십을 배양해 왔으며 노력을 통합하여 목표를 달성하는데 익숙한 군사 지도자로 성장해왔습니다.
박찬주 예비후보는 등록 후 2021년 8월18일 측근들 약 50여 명과 현충사 행보로 시작합니다. 현충사를 방문하여 이순신 장군의 참배 장면이 씩씩하고 두터운 다짐의 의결을 보였습니다.
또 박찬주 예비후보는 아프간 사태에 대하여 아프간 사태가 주는 의미심장한 교훈에 대하여 칼럼을 작성하였습니다.
지난 23일 장대비가 쏟아지는 대전 국립현충원 참배를 하였고, 천안함 46용사 및 이재수 장군의 참배 과정에서 눈물을 보였던 박찬주 예비후보님의 뜨거운 감정을 저도 함께 느꼈습니다.
오후에는 부산으로 내려가 UN군 묘지 추모관에 참석하여 지금의 대한민국은 순국선열과 자유우방 국가들의 고귀한 헌신과 희생으로 세워지고 지켜진 나라이며 선배들의 피와 땀으로 지켜주신 대한민국을 지켜 후손들에게 물려주겠다는 의지를 보여주셨습니다.
또한 24일 오전에는 민주화를 위해 헌신하신 김영삼 前 대통령의 생가를 방문하여 신념과 정신을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후에는 대한민국 산업화를 달성하신 박정희 前대통령의 생가를 방문하여 국가 안보와 경제를 생각하게 하는 리더십의 안모를 다시 한 번 되새김질 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지난 25일 박찬주 예비후보는 20대 대통령 예비후보 비전발표회에서 내세우셨습니다. 자유의 회복, 미래, 안전의 비전 세 가지의 약속을 내세우셨습니다. 또한 군대만큼은 주4일제를 적용하여 4일동안 훈련하고 나머지 3일은 휴식과 자기개발의 시간을 보장해준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습니다.
마지막으로 대전일보사가 실시한 여론조사결과를 소개하겠습니다.
이 여론조사에서 박찬주대장님이 국민의힘 주자중에서는 가장 높은 지지율로 충남도지사 후보 물망에 올랐네요. 대선 비젼발표회 하기 이전에 이루어진 조사였는데도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보아 지지율은 점차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박찬주 예비후보 및 前육군대장만이 국가 안보와 경제, 특히 먹고사는 문제에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대통령 후보입니다.
지금까지 시청해주신 국민여러분 감사합니다. 수석대변인 김은자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