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상남도 대표선수진 에어로빅대회에서 값진메달 ‘획득’카테고리 없음 2021. 10. 8. 15:58
금메달 중등부 남자 개인 동메달, 초등부3인조 남자개인, 여자개인 등 4개
[경남/스타트뉴스=김동숙기자] 제13회협회장배전국에어로빅힙합대회 겸 제50회소년체육대회가 부산광역시 학생교육문화회관에서 개최되어 경상남도 선수진들이 참가해 값진 메달을 획득했다.
대한에어로빅힙합협회(회장:정병권)는 지난2일(토) 실시한 대회는 초‧중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코로나-19로 인해 2020년에 취소되었던, 전국소년체육대회를 다시 개최하게 되어 어린 유망주들에게 꿈과 희망을 살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각 시도에서 선발된 25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한 이번 대회에서는 지난 1년간 갈고 닦은 실력들을 유감없이 발휘하였으며, 우수한 경기력을 선보였다.
이날 경상남도 초등부 대표선수진은 ▲박하은(통영한려초5) ▲윤지혜(거제연초초 6)▲서이슬(거제일운초5)▲강하랑(거제양지초4)▲신서영(거제마전초4)이 참가했고, 중등부 대표선수진은 ▲임재한 (거제중앙중3) ▲김시은 (거제중앙중2)▲김다은(거제지중앙2) 이다
또한 입상결과는 다음과 같다 ▼
■초등부
남자개인 ▲박하은 동메달, 여자개인 ▲윤지혜 동메달, ▲초등부3인조 ▲윤지혜 서이슬 강하랑 동메달
■중등부
남자개인 ▲임재한 금메달 3인조, ▲임재한 김시은 김다은 동메달
■초등부
5인조 ▲박하은 윤지혜 서이슬 강하랑 신서영 제13회협회장배전국에어로빅힙합대회 겸 제50회소년체육대회에서 경상남도가 2위 차지했다.
한편 경상남도 코치는 "코로나에도 불구하고 이 대회를 주관해주신 정병권회장 송영희이사장님 , 또 잘 싸워준 경상남도 선수진과 이 대회에 힘써주신 경남 체육회 모든 관계자분들에게 감사하며, 앞으로 이러한 대회가 전국에서 자주열려 선수진들이 마음놓고 기량을 펼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위 보도 영상의 내용은 전국채널 KT.OLLEH.TV.CH838번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