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TN 전국방송과 함께하는 창단식 및 여수시민을 위한 축제
    카테고리 없음 2022. 8. 16. 13:18

    음.예.연 창단식 및 여수 시민을 위한 축제 꽃 피운다.
    지역 시민과 함께 소통하는 축제의 장이 마련된다.
    전남 여수.순천.광양에 최초로 미디어 IPTV 방송지국을 설립 할 예정
    마블러스 정지찬회장 방송중계촬영.송출 전격지원 사격
    [스타트뉴스=김대섭 기자]

    한국음악예술총연합회가 오는20일 ‘창단식 및 여수 시민을 위한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단법인 한국음악예술총연합회(회장:정지석)가 주최하고 STN전국방송(Kt.ch838)이 주관하는 창단식 및 여수 시민을 위한 축제가 첫 선을 보이는 음악예술제다.

    여수해양공원 특설무대에서 20일 오후3시~6시까지 1부 발대식 2부 음악예술적 기량을 펼치게 된다.

    특히 지난 코로나19로 인해 움츠러든 대면 공연에 대한 제약이 점차 해소됨과 동시에 지역 문화음악예술인의 큰 잔치가 풍성한 공연으로 지역 시민과 함께 소통하는 축제의 장이 마련될 예정이다.

    이날  축하공연은 ◇인기가수 서지오 ◇나광진 ◇하준 ◇정민◇임숙희◇서동진◇류창모◇정현아◇고도영◇김수향◇소금식◇박치영◇김다연◇정혜경◇김지현◇최인숙◇송지현◇오승희◇이연서 ◇서정숙◇천주아 ◇선이 ◇유진◇김주원◇준성◇영재발굴피아노 정채원.정세화.유다현◇살사댄스◇이카루스 ◇벨리댄스◇고고장구◇뮤직패밀리악단이 출연하며, 주식회사 태림종합개발.해성기획.여수시문화원.순천시문화원.광양시문화원. 마블라이프 협동조합이 후원한다.
    또한 사단법인 한국음악예술총연합회장 정지석 회장은 이번 행사에 “생중계 촬영 및 송출 등 수천만 원을 아끼지 않고 물심양면으로 전격 지원사격 해주는 동생인 마블러스 정지찬 회장과 축제관계자 모두에게 감사하고, 고맙다 이번행사는 사단법인 한국음악예술 총 연합회 가족들과 시민들이 하나되어 마음 껏 기량을 뽐내고, 활짝 웃음꽃이 피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 회장은 STN전국방송 (KT.올레TV채널838번) 전남 여수.순천.광양에 최초로 미디어 IPTV 방송지국을 설립 할 예정이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