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T채널 838번과 함께하는 영산재 및 호수가요제 열린다
    카테고리 없음 2023. 9. 13. 17:28

    [스타트뉴스=김휘진 기자]

    ▲2022년 탑정호 영산재 영상 이미지 캡처

    2023 탑정호 영산재 및 제1회 호수가요제가 오는 16일 논산시 탑정호 수변 체육공원에서 실시한다.

    1부 행사에는 오전 10시부터 30분간 군악대 사전행사를 시작으로 10시 30분부터 오후 12시까지 탑정호 영산재가 거행된다.

    국가 무형 문화재 제50호인 영산재는 지난 2009년 유네스코 세계 무형 유산으로도 지정된 불교식 의례로, 논산에 잠든 영혼들의 극락왕생을 기원하고 지역의 번영과 안녕을 바라는 숭고한 염원 속에 거행된다.

    영산재가 거행된 후에는 봉황사 보성성진 주지스님의 축사, 영산정각 스님의 법어, 승월 혜광스님의 인사말과 탄호해광 스님 및 백성현 논산시장, 서원 논산시의장, 김종민 국회의원, 홍문표 국회의원 윤기형 충청남도의회 의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낸다.

    이어 2시부터 열리는 2부 행사에서는 STN가요대행진 및 제1회 논산 호수가요제가 개최된다.

    포시즌기획 이주성 대표의 사회로 진행되는 가요대행진은 ▲가수 장구팀 ▲가수 김혜정 ▲가수 홍익표 ▲가수 신은실 ▲가수 무진 ▲가수 최은화, ▲가수 김을만 ▲가수 최담비 ▲가수 김유화 ▲가수 이분상 ▲가수 하나영 등 지역 가수들의 무대로 시민들과 함께하는 가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저녁 6시에는 134명의 참가자 중 1차·2차 예선을 뚫고 올라온 12명의 본선 진출자가 대상을 놓고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또한 진해성, 지원이, 설화수, 이애경, 남궁순옥 등의 인기가수들의 축하공연이 더해져 제1회 호수가요제를 빛낼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지원을 아끼지 않은 보성성진 봉황사 주지스님은 "호수가요제 출전한 모든 분들 가정에 행복이 깃들어 소원성취하고 건강한 하루하루 삶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봉황사 보성성진스님

    한편 방송은 오는 21일(금) 오후19시부터 KT 전국TV채널838번과 유튜브(스타트뉴스TV] 네이버TV 등 주)에스티엔방송스타트뉴스 SNS 사이트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제1회 호수가요제 출연진 명단은 다음과 같다.

    ▲초대가수 남궁순옥 ▲참가자 최수민 ▲참가자 최민영 ▲참가자 김재수 ▲초대가수 이애경 ▲참가자 문용운 ▲참가자 박예빈 ▲참가자 김남재 ▲초대가수 설하수 ▲참가자 김해윤 ▲참가자 정명희 ▲참가자 정재은 ▲초대가수 지원이 ▲참가자 이주형 ▲참가자 김현수 ▲참가자 강대길·유원식 ▲초대가수 진해성

    https://youtu.be/D4mMrSg3rS8

    ■ [-탐사보도838- ] 스타트뉴스TV 본 방송국 방영한 영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https://tv.naver.com/v/32908465

     

    [탐사보도838] 충남일보 갈취의혹, 조영민대표 범죄의 끝은?

    스타트뉴스TV | 남의 물건을 훔쳐가 놓고도 두 눈 파렇게 뜨고 훔쳐간 물건으로 장사하는 사람이 법망을 피해가며 교묘한 술책으로 위장해 버젓이 활개치고 있어 사회적 경종을 울리고 있습니다

    tv.naver.com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