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는 16일 벌곡수락저수지 데크조성 둘레길 완공기념 마을잔치 열린다
    카테고리 없음 2023. 11. 13. 14:45

    [스타트뉴스=김휘진 기자]

    https://youtu.be/Llpz4CXx6Dk

    벌곡수락저수지 데크조성 둘레길 완공기념 마을잔치가 오는 16일 오전 11시 논산 수락저수지 둘레길 일원에서 개최된다.

    벌곡면 김창수 회장을 비롯한 수락마을협동조합 주민 및 백성현 논산시장, 서원 논산시의장 등 많은 내·외빈이 참석하는 가운데이번 행사는 준공을 기념하는 마을잔치로 열린다는 것에 의미를 두고 있다.

    10시경부터 한국민속예술축제 대통령상을 수상한 논산두레풍물단의 사전공연을 시작으로 1부 행사는 개회식과 이재수 미래전략실장의 마을 경과보고가 진행되며 논산시장의 유공자 표창 및 감사패 전달식에 이어 초대가수 민지, 박일준 등 축하공연이 12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제1회 벌곡 수락호수축제 포스터

    이어 간단한 식사 후 12시 30분부터 2부 행사로 제1회 벌곡 수락 호수축제가 개최된다.

    포시즌기획 이주성 대표의 사회로 진행되는 제1회 벌곡 수락 호수축제는 김은자 챠밍에어로빅 난타팀의 사전공연으로 흥겹게 무대를 펼치며 ▲김혜정 ▲이은주 ▲김유화 ▲김영자 ▲주현주 ▲장수민 ▲김인복 ▲양원 ▲고성희 ▲전주호 ▲홍익표 등 많은 지역가수들이 출연하여 본 행사를 더 빛낼 예정이다.

    한편 수락마을협동조합분들은 "이번 수락2리 저수지 둘레길 데크조성 준공을 하게 되어 전국에 사람들이 논산 대둔산 수락저수지를 찿아 주셨으면 좋겠고, 논산 벌곡면 대둔산 발전이 되어 면민들이 경제적인 창출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제1회 벌곡 수락 호수축제 초청장
     
Designed by Tistory.